서울아산병원 의료정보분석전문가 심화과정 수료 및 최우수상
Certificates

서울아산병원 의료정보분석전문가 심화과정 수료 및 최우수상

 

상장

 

보건복지부/서울아산병원 주최 '의료정보분석전문가 심화과정'을 2개월 만에 수료함과 동시에 운좋게도 팀프로젝트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다.

8주 간의 이론 및 실습 교육 이후 3주 동안 이어진 팀프로젝트는 사전에 정해진 6가지 주제 중 원하는 팀에 지원하여 구성된 팀원들과 멘토(교수님)분과 함께 진행되었다.

가장 흥미로웠던 의료 영상(CT 영상을 이용한 폐결절 검출 및 분석) 주제에 1지망으로 지원하였고, 지원자가 많아 사다리를 탔는데 다행히 원하는 팀에 들어갈 수 있었다.

 

두 달 간의 여정

 

멘토 분의 적극적인 지도와 지원, 그리고 훌륭한 팀원 분들의 노력 덕에 좋은 결과로 마무리지을 수 있었던 것 같다. 다양한 교수/의사/기업관계자 분들의 양질의 강의 뿐만 아니라 쟁쟁한 수강자들분들께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. 

 

최우수상 부상

 

부상으로 네스트레소 에센자 미니 C30을 받았다.

728x90